관심 뉴스 정보/IT 뉴스

아이폰5s 아이패드에 유선 키보드를? 라이트닝 포트 연결 유선 키보드

OCer 2014. 6. 24. 22:14

제가 아이폰을 좋아하지 않는 이유가 작은 화면도 있지만 작은 화면 때문에 작아지는 키보드 자판 때문입니다. 물론 애플 매니아들은 적응되면 '이보다 편할 수 없다고'들 하시는데, 사실 저는 그래도 못쓰겠더군요. 아이폰5s 를 실사용 해보려 해도 옆에는 갤럭시s4 와 갤럭시노트3 가 있다 보니 오히려 더 큰 것을 사용하게 되는지라, 결국 적응 못하고 팔아버렸습니다.

   

하지만 아마 팔기 전에 이 제품을 알았더라면 제 손에서 더 오래 아이폰5s 를 사용할 수 있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드는 제품을 발견했습니다. 바로 라이트닝 포트에 연결하는 유선 키보드 입니다.

   

아이폰 천지인 키보드, 아이폰5s 이모티콘아이폰 사용방법, 아이폰 하트 이모티콘, 아이폰5s 하트쓰는방법, 아이폰5s 키보드, 아이폰5s 사용방법, 아이폰 빨간하트, 아이폰 오타수정, 아이폰 키보드 어플, 아이폰 이모티콘 키보드, 아이폰 블루투스 키보드, 아이폰 키보드 변경, 아이폰 키패드, 안드로이드 아이폰 키보드, 아이폰 키보드 케이스, 아이패드 키보드, 노트북 키보드, 아이패드 미니 블루투스 키보드, 아이패드 키보드 케이스, 아이패드 미니 키보드, 아이패드 키보드 활용, 아이패드 마우스, 아이패드 에어 키보드, 아이패드 키보드 어플, 아이패드 키보드 게임, 아이패드 블루투스 키보드, 벨킨 아이패드 키보드, 뉴아이패드 키보드, 아이패드 키패드, 아이패드 레티나 키보드, 아이패드 키보드 연결, 아이패드 케이스, 아이패드 자판, 블루투스 키보드


제품은 간단합니다. 보통 유선 케이블 끝에 USB 포트가 있었는데, USB 아닌 라이트닝 포트가 달려 있는 것만 빼고는 일반 키보드와 다른 점이 없습니다. 키보드 자판은 스타일이네요~ 디자인 또한 스타일.   


아이폰 천지인 키보드, 아이폰5s 이모티콘아이폰 사용방법, 아이폰 하트 이모티콘, 아이폰5s 하트쓰는방법, 아이폰5s 키보드, 아이폰5s 사용방법, 아이폰 빨간하트, 아이폰 오타수정, 아이폰 키보드 어플, 아이폰 이모티콘 키보드, 아이폰 블루투스 키보드, 아이폰 키보드 변경, 아이폰 키패드, 안드로이드 아이폰 키보드, 아이폰 키보드 케이스, 아이패드 키보드, 노트북 키보드, 아이패드 미니 블루투스 키보드, 아이패드 키보드 케이스, 아이패드 미니 키보드, 아이패드 키보드 활용, 아이패드 마우스, 아이패드 에어 키보드, 아이패드 키보드 어플, 아이패드 키보드 게임, 아이패드 블루투스 키보드, 벨킨 아이패드 키보드, 뉴아이패드 키보드, 아이패드 키패드, 아이패드 레티나 키보드, 아이패드 키보드 연결, 아이패드 케이스, 아이패드 자판, 블루투스 키보드


아이폰5S 가 아닌 아이패드 라이트닝 포트에 연결한 모습입니다. 그냥 꽂아주니.. 키보드가 좀 크긴 하지만 맥북이 아닌 아이패드 북이 되었네요. 디자인은 괜찮지만, 키감은 어떨지 모르겠네요. 저는 이런 방식의 키보드는 별로 좋아하지 않는지라, 저는 별로 땡기진 않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