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 뉴스 정보/PC 하드웨어 및 주변기기

써멀테이크 포세이돈 Z 포지드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

OCer 2015. 4. 16. 17:02
Tt 써멀테이크에서 기계식 키보드를 공개 하였습니다. 써멀테이크는 CPU 쿨러, 컴퓨터 케이스를 만드는 제조사로 알고 있는데, 추세에 따라 게이밍 라인도 선보이고 있는 것 같습니다. 오늘 소개할 제품은 기계식 키보드로, 모델명은 포세이돈 Z 포지드 기계식 키보드입니다. 

   

우선 이 포세이돈 z 포지드 기계식 키보드는 풀배열 기계식 키보드 입니다. 풀배열이란 텐키리스(숫자 패드가 없는) 키보드가 아닌 풀! 배열의 키보드라는 것이죠.

   

기계식 키보드는 사용된 스위치에 따라 키감이 많이 변하는데요. 써멀테이크 포세이돈 z 포지드 기계식 키보드는 갈축과 청축 2가지 모델로 출시되었다고 하네요. 청축은 일반적인 기계식 키보드로 주로 입문자들이 많이 찾고 그 다음 요즘 많이 사용되는 것이 갈축 입니다. 청축이 경쾌한 클릭음과 타격감 선사한다면 갈축은 좀 힘 없지만 큰 힘 안들이고 빠른 타이핑을 원하는 유저들과 밤에 많이 사용하는 유저들을 위해 소음이 낮은 것이 특징 입니다.

104키 배열에 좌우 양쪽 10개의 매크로 키가 지원되며, 5개의 프로파일 전환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색상 조절을 불가능하지만, 5단계 밝기 조절이 가능한 LED 백라이트도 지원되며, 게이밍과 필요한 빠른 입력 및 반응속도를 위해 64KB 온보드가 장착되었습니다. 크기는 503x156.2x43mm 이며 1.8m USB 케이블로 연결 됩니다. 그리고 사진에는 안보이지만 앞쪽에는 2개의 USB 포트가 지원됩니다. 가격은? 139.99달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