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 뉴스 정보/IT 뉴스

블루투스 웨어러블 이어폰 삼성 기어 아이콘X 특징 가격은?

OCer 2016. 6. 25. 21:14
삼성에서 웨어러블 기기인 스마트워치, 스마트밴드에 이어 기어 아이콘 X 블루투스 이어폰을 발표했습니다.

   

크기는 일반 이어폰과 큰 차이는 없는데 블루투스 이어폰이기 때문에 케이블이 없고 단순히 귀에 착용하는 것으로 끝납니다. 그리고 블루투스 키보드 역시 케이블이 어느정도 늘어지는 형태를 띄지만 이 삼성 기어 아이콘x 블루투스 이어폰은 그런 것도 없습니다. 단순히 귀에 착용하면 끝!

   

   

그리고 무게도 7g 밖에 안돼서 운동시에 아주 좋을 것 같네요. 블루투스이어폰이지만 웨어러블 디바이스 기능도 어느정도 지원하고 있는데, 음악 감상을 하면서 운동하고, 이 운동량 데이터를 수집하는 기능도 지원합니다.

   

   

기어 아이콘X 자체에 4GB 내장 스토리지를 지원하기 때문에 음악을 넣을 수도 있고 표면을 터치해서 컨트롤이 가능합니다. 앰비언트 사운드 모드를 지원하여 주변 소리를 함께 듣는 것도 가능하여 음악을 들으면서도 옆 사람과 대화도 어느정도 가능해 보입니다.

   

   

배터리는 47mAh로 3.8시간 음악 재생이 가능하며, 전용 케이스에 315mAh 배터리가 있어 여기에 넣어 충전할 수 있습니다.

   

기어 아이콘X 가격은 199달러 라고 하네요.

   

여기까지 보면 우와 사고 싶다! 하시는 분들이 꽤 계실텐데요. (저 역시..)

   

단점이라면 기어 아이콘X 블루투스이어폰은 통화는 불가능합니다. 하지만 저야 이어폰으로 통화를 하지 않으니 큰 문제는 없네요. 통화도 가능하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