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 뉴스 정보/IT 뉴스

갤럭시노트7 케이스? 클리어뷰 커버

OCer 2016. 7. 29. 19:54

갤럭시노트7 디자인 유출에 따라 관련 케이스나 정보들도 같이 나오고 있는데요. 오늘은 갤럭시노트7 클리어뷰 커버 케이스로 보이는 케이스가 등장했네요. 갤럭시뇌트5 클리어뷰 커버 케이스랑 동일한 디자인인데 간략히 살펴볼게요.

   

디자인은 위 사진을 보시면 되는데요. 실물 사진이네요. 갤럭시노트5 클리어뷰 커버 케이스와 완전 똑같습니다. 장착 방식은 갤럭시노트7 도 배터리 커버가 지원되지 않는 내장형 배터리를 채용하고 있는지, 덧씌우는 방식으로 장착되네요. 

   

9x17개의 LED 가 내장되어 있어서 갤럭시노트7 올웨이즈온 디스플레이와 함께 사용하게 됩니다.

   

가격은 69.99달러로 가격은 갤럭시노트5 와 큰 차이는 없어 보입니다.

   

그리고 케이스 디자인을 보니 갤럭시노트7 는 플랫, 엣지 중 갤럭시노트7 엣지로만 나오는 것 같네요.

   

개인적으로 갤럭시노트5 부터는 뷰커버 케이스가 갤럭시노트3 와 달리 재질도 뻣뻣하고 해서 쓰지 않고 실리콘 케이스만 썼었는데요. 갤럭시노트7 은 어떨지 모르겠네요.

   

[원문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