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관련 정보

갤럭시노트7 사전예약 사은품 스펙 확인하고 유플러스로 가입하자

OCer 2016. 8. 21. 22:14

현재 갤럭시노트7 사전예약 기간 입니다. 8월 6일부터 8월 18일 까지인데요. 얼마 남지 않았네요. 혹시라도 갤럭시노트7 구입을 위해 고민 중이신 분들을 위해 스펙과 디자인, 갤럭시노트7 사전예약 구입시 사은품을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갤럭시노트7 과 갤럭시노트5]


갤럭시노트7 은 현재까지 듀얼 엣지 디스플레이가 탑재된 갤럭시노트7 엣지 모델만 출시 되었습니다. 갤럭시노트7 플랫 모델도 나올 것이다? 라는 루머도 돌긴 했으나 아직까지는 확인할 수 없었습니다. 그 외에는 루머 내용 대로 출시가 되었습니다.


[갤럭시노트7 골드플래티넘 색상]


스펙은 아래 내용을 참고해주세요.


CPU : 삼성 엑시노스 8890

OS : 안드로이드 6.0.1 마시멜로
RAM : 4GB
내장 스토리지(ROM) : 64GB(SD카드 256GB 지원)
디스플레이 : 듀얼 엣지 슈퍼 아몰레드 5.7인치 QHD (2560*1440) 

카메라 : 전면 500만 / 후면 1200만 화소 / 듀얼픽셀 / F1.7
배터리 : 일체형 3500mAh 
지원 통신방식 : 3BAND LTE-A(Cat.12)
크기 : 153.5*73.9*7.9mm
무게 : 169g
기타 기능 : 홍채인식, S 펜, 방수 방진, 무선 충전, 고속 충전, USB-C 등
색상 : 블루코랄, 골드플래티넘, 실버티타늄, 블랙오닉스(향후 출시)


[갤럭시노트7 블루 코랄 색상]


기존 갤럭시노트5 와 갤럭시노트7 의 가장 큰 차이라면, 홍채인식을 지원한다는 것과 듀얼 엣지 디스플레이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성능적인 부분은 더 좋아졌을테니 제외하구요.ㅎㅎ



근처 유플러스 직영점에 들려서 제가 사용하고 있던 작년에 거금 들여 구입한 갤럭시노트5 플래티넘 골드 색상과 비교해봤는데요. 



전면에서 확인할 수 있는 차이는 역시나 엣지 디스플레이와, 좌측 상단의 홍채인식 센서가 눈에 띄네요.



하단 포트나 스피커 부분의 위치 등은 같은데, 갤럭시노트5 는 마이크로 USB TYPE-A 지만 갤럭시노트5 는 TYPE-C 로 바뀌었습니다.



그 외에는 동일합니다. 디자인 상으로 아주 큰 차이는 없어 보이죠.


여기까지는 갤럭시노트7 의 스펙, 디자인 그리고 간략히 외형을 갤럭시노트5 와 비교해봤습니다. 



다음은 눈여겨 봐야 할 사은품 혜택인데요. 삼성에서는 통신사 상관없이 이번 갤럭시노트7 사전예약 구매자를 대상으로 4가지 사은품(선물!) 을 줍니다.



1. 사전 구매 후 개통 완료 고객 전원에게 기어핏2 증정한다네요. 단 배송은 9월 7일부터, 개통하고 14일 회선 유지한 고객 대상 입니다.



삼성페이 이벤트몰 마일리지관 10만원 할인 쿠폰 증정. 갤럭시노트7 또는 삼성페이를 지원하는 스마트폰에서 삼성페이에 들어가면 이벤트몰이 있는데요. 거기에서 마일리지관에서 삼성 전자기기를 구입할 수 있는데, 같이 사용할 수 있는 10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고 합니다.



세번째로 액정 파손시 교체비용 50% 를 지원한다고 합니다. 아마 듀얼 엣지 디스플레이가 파손된다면 일반적인 스마트폰 액정 교체비용 보다 더 나올텐데, 50% 나 지원해준다고 하네요. 저는 워낙 조심히 다뤄서 상관 없는데, 자주 깨뜨리시는 분들에게는 좋을 것 같습니다.



끝으로 네번째는 기간이 지났지만 8월 6일부터 신청하면 200명 추첨을 통해 기어 아이콘엑스 코드프리 이어셋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있었네요. 이거 굉장히 탐나던데, 기간이 지나서 아쉽습니다. T_T



그리고 갤럭시노트7 을 유플러스에서 구매해야 하는 이유 7가지!



다섯번째 혜택.



저는 여러개의 신용카드를 가지고 있지만 그 중에는 신한카드도 있는데요. 신한카드 중에는,  LG유플러스 라이트 플랜 신한카드라는 것이 있습니다. 연회비는 국내 기준 1.2만인데, 전월 실적이 30만원 / 70 만원이냐에 따라 1만원 / 1.5만원 할인혜택을 제공합니다.



하지만 이번에 갤럭시노트7 을 유플러스에서 구입한다면 첫 달 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기본 10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는데요. 


예를 들어 매달 30만원씩 24개월 사용한다면 매달 1만원의 할인이 되고 여기에, 갤럭시노트7 구입을 한다면 추가 10만원이 되는 것 입니다. 그래서 최대 34만원 할인 혜택으로 구입할 수 있다는 사실. 그리고 매달 70만원 이상 카드 실적이 있다면, 30만원씩 카드 실적이 잡힐 때는 매달 1만원이었지만 이번에는 1.5만원의 할인혜택에 + 10만원이 할인되어 최대 46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게 됩니다. 


이 혜택을 받으려면 유플러스 라이트 플랜 신한카드가 있어야 하며, 통신요금이 자동이체 신청이 되어 있어야만 받을 수 있습니다. 할인 금액은 카드 결제 계좌로 입금됩니다.



또한 이 외에도 영화나 주유, 놀이공원 할인 혜택이 있으니 확인해보시고 내게 필요한 카드라면 반드시 하나 만들어두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


가입은 대리점 내방 및 카드신청을 통해 가능합니다.



여섯번째 혜택.


유플러스 샵에서 구입하게 되면 삼성 정품 배터리팩 또는 급속 무선충전기를 줍니다. (택1) 배터리팩 용량이 얼마인지 모르지만 급속 무선충전기가 땡기네요.



일곱번째 혜택.


삼성에 갤럭시 클럽이 있다면 유플러스에는 R클럽이 있습니다.  24개월 할부로 갤럭시노트7 구입시 18개월 후 중고폰이 된 갤럭시노트7 은 반납하면 중고폰이라도 할부원금 40% 를 보장 받아서 18개월 이후 새폰 구입시에는 새폰 가격의 60%만 내면 되는 제도입니다. 또한 별도로 가입하는 분실파손보험 지원으로 수리비의 30%(최대 5만원 한도) 까지 지원 받을 수 있습니다. [상세 정보 확인]



여덟번째 혜택.


요즘 클라우드 서비스 많이 쓰실텐데요. 구글 드라이브나, 네이버 정도? 모자른 용량은 U+ Box 의 20GB + 100GB 용량을 무료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노트7 이 64GB 에 마이크로SD 슬롯도 지원하고 있지만 64GB + U+Box 면 용량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겠죠.



아홉번째 혜택.


유플러스에서 공기기 단말기로 갤럭시노트7 로 구입할 경우 요금 할인을 적용할 수 있는데요. 공기기의 경우 각 통신사 공통으로 선택약정할인 20% 를 적용받을 수 있는데, 유플러스는 모바일 다이렉트 7% 할인까지 적용돼서 최대 매월 27% 통신요금을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열번째 혜택.


그리고 얼마 전 유플러스 패밀리샵에 대한 혜택을 소개해드린 적 있는데요. 유플러스 회원이라면 모두 공통적으로 누릴 수 있는 혜택이랍니다. 이것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 에 정리해 두었습니다.



열번째 혜택.


끝으로 유플러스 멤버쉽 혜택 중 "나만의 콕" 이 있습니다. 이것도 열번째 혜탁과 관련 있는 내용인데, 유플러스에는 나만의 콕이라고 해서 자주 사용하는 혜택의 서비스를 선택하여 집중적으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저의 경우 영화를 좋아해서 저는 영화로 선택하여 한달에 한번씩 영화를 보고 있습니다.



여기까지 갤럭시노트7 스펙과 사전 예약 사은품, 그리고 유플러스만의 혜택까지 알아 보았습니다. 유플러스를 사용하고 있거나, 유플러스 갤럭시노트7 사전예약 혜택이 맘에 드신다면 아래 갤럭시노트7 사전예약 링크를 통해 신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갤럭시노트7 사전예약 링크]



이상 OCer 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