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 뉴스 정보/IT 뉴스

아이폰8 출시일 10월로 연기하나?

OCer 2017. 9. 12. 09:28

안녕하세요. OCer 입니다. 현재 삼성에는 갤럭시노트8 이 출시 되었고, LG 는 V30 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제 남은 건 애플인데.. 아이폰은 아이폰7S 와 아이폰7S 플러스, 그리고 아이폰8 이 남아 있습니다.


아이폰7s, 아이폰7s 플러스, 아이폰7s 출시일, 아이폰7s 플러스 출시일, 아이폰8, 아이폰8 출시일, 아이폰, 스마트폰, it, 리뷰


안드로이드야 LG 와 삼성이 피터지게 싸우다 결국 삼성이 이길 확률이 높지만 애플은 애플만 쓰는 마니아들이 있어서 그런 문제는 없습니다. 처음 아이폰을 쓰는 사람들의 대부분은 호기심에 안드로이드에서 아이폰으로 넘어가곤 하는데요. 안드로이드에 싫증을 느끼거나 뭔가 새로운 것을 써보고 싶은 얼리어답터들이 대부분 입니다. 하지만 그런 사람들이 많은 것은 아니죠.


저 같이 안드로이드만 쓰는 사람들도 애플에 관심이 가긴 하지만, 이제는 안드로이드냐 아이폰이냐 하는 것은 취향의 차이일 뿐이라고 생각합니다.


잡설이 길어졌는데요.


http://news.mydrivers.com/1/547/547589.htm 에 뜬 뉴스를 살펴보았습니다.

 

새로 출시될 아이폰들은 모두가 한번에 출시되는 것은 아닌데요. 원문에서는 이번에 가장 먼저 출시되는 것은 아이폰7s 이며 출시일은 9월 22일 쯤이라고 하네요. 10주년 아이폰 기념판이 나온다고는 하는데 그거랑은 전~혀 상관 없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와 함께 원래는 아이폰7s 플러스 모델이 나와야 하는 타이밍이지만 그에 대한 언급은 전혀 없습니다.


그리고 아직 아이폰7 시리즈가 다 출시된 것은 아니기 때문에 아이폰8 에 대한 내용은 아이폰8 의 출시일이 10월로 연기된다는 내용만 있군요. 그렇다면 과연 아이폰7s 플러스의 출시일은 언제가 될까요? 그 전이 되어야 정상일 것 같은데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