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 뉴스 정보/PC 하드웨어 및 주변기기

스카이디지탈, 블루투스 키보드 X3 출시기념 초특가 판매 진행

OCer 2011. 11. 10. 18:51
스카이디지탈, 블루투스 키보드 X3 출시기념 초특가 판매 진행

 

()스카이디지탈(대표 배정식, www.SkyOK.co.kr)이 아이폰과 아이패드, 갤럭시 등 스마트기기에 최적화된 블루투스 키보드 X3를 출시하고,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가격비교 사이트 다나와(www.danawa.com)의 다세일 하루몰을 통해 특가판매를 진행한다.


 

 

 

스카이디지탈의 신제품 X3는 애플의 iOS와 구글의 Android를 모두 지원하는 블루투스 키보드로 아이폰과 아이패드, 갤럭시와 갤럭시탭 등과 연결해 사용할 수 있다. 키패드는 고급형 노트북에 적용된 아이솔레이션 방식으로 워드 작업시 오타를 줄여주며, 최고 품질의 펜타그래프 모듈을 탑재해 보다 부드럽고 편안하게 타이핑 할 수 있다.

또한, X3 블루투스 키보드는 기존 미니키보드의 단점으로 지적되었던 작은 [Shift]키를 개선해 일반키보드 크기의 [Shift]키를 좌우 동일하게 설계해 미니키보드의 단점을 완벽하게 해결했다.

 

20111110_x3-2.jpg

 

 

 

이번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진행되는 특가판매는 가격비교 사이트 다나와의 다세일 하루몰(http://dasale.danawa.com/)을 통해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 제품 출시가격인 42,000원에서 약 30% 할인된 29,000원으로 판매된다. 구입은 11 15일 오후 8시부터 할 수 있다.

20111110_x3-3.jpg

 

 

 

()스카이디지탈은 스마트폰이나 테블릿으로 메신저나 문서작성을 자주 하는 사용자에겐 X3블루투스 키보드는 최고의 아이템이라며 스마트 기기를 자주 사용하는 직장인과 대학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문의 : ()스카이디지탈(www.SkyOK.co.kr, 02-712-7070)


무슨 애플의 맥 키보드랑 비슷한 디자인이군요.. 키캡에 인쇄된 텍스트도 그렇고.. 또 표절시비 붙진 않을지..ㄷㄷ 아무튼 디자인은 이쁘네요. 가격도 애플 키보드에 비해 나름 저렴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