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 뉴스 정보/IT 뉴스

맥컬리 New ipad 케이스 신제품 7종 출시 ( OCer ) 의 티스토리

OCer 2012. 3. 19. 12:03


본 뉴스기사는 벤치클럽에서 제공 하는 정보입니다.
서비스 비용은 무료이며. 본 서비스를 받고싶은 분은 서비스신청 버튼을 클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맥컬리코리아(대표 허제유, www.macally.co.kr)는 '더 뉴 아이패드(The New iPad)' 스탠드 겸용 케이스 7종시리즈를 오는 3월 26일 국내시장에 론칭 판매개시한다.

 

 

 

     

맥컬리 Apple New iPad용 Bookstand3


먼저 '북스탠드 3(bookstand 3)'의 경우 맥컬리의 메인아이템으로 남성과 여성, 중성 3가지 색상으로 구성했으며, 커버에 스탠드 기능이 있어 손을 안 대고도 '뉴 아이패드'를 1, 2단계로 세워놓고 영화감상 및 영상 전화통화가 가능하다.


외피는 가죽소재에 맥컬리 음각로고가 새겨져 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안감의 경우 부드러운 가스웨이드(Suede, 일명 쎄무)로 구성해 액정을 보호해준다.

 

     

 

맥컬리 Apple New iPad용 MagCover3


두번째 주력모델로는 '매그커버 3(magcover 3)'로 역시 남성, 여성, 중성 3가지 컬러로 구성했으며, 가죽으로 만든 원판 느낌으로 구성했다.

 

       

맥컬리 Apple New iPad용 SlimCase

 


'슬림케이스(slimcase3)'는 봉제선(스티치)이 겉으로 보이지 않도록 디자인했으며, 가죽에 헤어라인 문양을 적용해 섬세하고 깊이 있는 소재 느낌을 전달한다. 외부 커버의 경우 바디와 합체되는 구조로 디자인해 분리되지 않도록 디자인 한 것도 눈여겨 볼만하다.

 

     

맥컬리 Apple New iPad용 COVERMATE


'커버 메이트(covermate)'는 블랙과 화이트 등 2종으로 구성했으며, 뒷면 백케이스는 투명으로 구성해 '뉴 아이패드' 본연의 디자인 느낌을 최대한 살렸다.


역시 케이스와 커버가 결합되고, 안전한 것이 특징이며, 뉴 아이패드의 스피커 부분에 소리를 모아서 강하게 전달해주는 앰플리파이어 구조로 디자인했다.

 

     

맥컬리 Apple New iPad용 Shellstand3

 

 

'쉘 스탠드 3(SHELLSTAND 3)'의 경우, 스탠드 각도조절과 가로세로 뷰잉(Viewing)이 자유롭도록 360도 회전 가능한 하드케이스를 부착했으며, 통가죽 느낌의 세련된 소재를 탑재했다.

 

     

맥컬리 Apple New iPad용 SmartMate3C


이 외에도 '스마트메이트 3(Smartmate 3)'는 기존 애플사의 '스마트커버'와 함께 사용 시, 자석으로 고정하는 방식에서 커버에 고정시켜 이탈을 방지하는 기능을 갖췄으며, '북 스탠드 DB(bookstand DB)'는 'TPU'소재로 개발한 하드쉘 플렉시블 케이스로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 색상으로 구성했다.

 


자세한내용은 맥컬리코리아 홈페이지(www.macally.co.kr) 및 맥컬리스토어(www.macallystore.co.kr)에 문의(02-850-3621)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