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가격대 성능비 최고에 파테크 PTM-T1 ( OCer ) 의 티스토리

OCer 2012. 4. 19. 13:26
본 리뷰는 벤치클럽 에서 제공 하는 정보입니다.
서비스 비용은 무료이며 본 서비스를 받고싶은분은
 서비스신청 버튼을 클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격대 성능비 최고에 파테크 PTM-T1의 실체를 이제부터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가격대 성능비 최고에 파테크 PTM-T1의 실체를 이제부터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파테크 PTM-T1 타이탄 마우스 USB+PS2젠더 / 800DPI 네트워크 및 컴퓨터 주변기기의 생산 및 유통을 목적으로 하는 회사입니다.



PATECH PTM-T1 타이탄 마우스의 상세한 스펙

PATECH PTM-T1 타이탄 마우스의 제품을 디자인을 시작으로 하여 좀더 상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외부 디자인


PATECH PTM- T1 타이탄 마우스의 패키지 디자인

먼저 파테크 PTM- T1 타이탄 마우스 포장 상태는 일반 마우스와 달리 간단하게 포장 되어 있었습니다. 고품격 화이트 컬러를 채용하여 남녀요소 만족할 수 있는 깔끔한 슬림 디자인 포장에만 충실한 제품은 가라 불필요한 포장재와 구성품를 제거하여 가격을 거품을 빼고 합리적이 가격이다.


PATECH PTM-T1 타이탄 마우스 패키지 전면

무상 3년의 AS, 제품 특징이 간략히 나타나 있으며, 후면에서는 좀 더 상세한 세부 스펙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PATECH PTM-T1 타이탄 마우스 상단 및 전면 디자인

좋은 인체공학적인 설계를 하고 있습니다. 좌우 버튼과 휠의 모습이 보입니다. 부드러운 휠을 사용해지만 좀 손의 부담을 갑니다.


양손잡이 좌우 대칭형

오른손잡이, 왼손잡이 구분없이 모두 편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PATECH PTM-T1 타이탄 마우스 측면 디자인

왼쪽 측면에는 앞뒤를 조절하는 버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PATECH PTM-T1 타이탄 마우스 하단 디자인

바닥면에는 4개의 미끄럼 방지가 있습니다. 또한 고객센터가 붙어있는데, 3년을 보장하니 안심해도 될 것 같습니다.

PATECH PTM- T1 타이탄 마우스에는 800DPI 고성능 광학식 센서방식 광·인터페이스, 무게가 가볍고, 조금 작다는 알 수 있었습니다.


PATECH PTM-T1 타이탄 마우스 USB 2.0 / ps/2 변환 젠더


파테크 PTM-
T1
타이탄 마우스는 USB 2.0 Combo 인터페이스를 지원하여 손쉽게 plug & play 방식으로 포트에 꽂으면 바로 인식이 가능 했습니다.

그립감 테스트


PATECH PTM-T1 타이탄 마우스 손으로 잡은 모습입니다.

PATECH PTM-T1 타이탄 마우스손에 붙는 그립감도 좋았으며, 부드럽고 빠르게 마우스 커서가 움직이는 걸 눈으로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편안한 그립감은 측면 디자인 등 전체적인 모든 디자인이 가볍게 손으로 쥐기에 아주 적합한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성능 테스트


벤치마킹 테스트

Mouse Rare Checker 마우스 테스트 프로그램을 활용하여 벤치마팅 테스트를 시작해 보았습니다.

마우스 테스트의 반응속도를 측정하는 Mouse Rate Checker에서는 평균적으로 124Hz 정도의 수치를 보여줍니다.



네이버 마우스 인기 순위와 PTM-T1 1만원도 안 되는 저렴한 가격


총평

사용해본 결과 파테크 PTM-T1 마우스 은 가격 성능비는 뛰어난 제품이었습니다. 이 정도의 성능 갖추고 있으면서도 만원도 안 된다는 것이다. 가정용으로도 상당한 경쟁력을 가지고 있다.

마우스 휠이 부분들도 빠른 시간 내에 개선되기를 바래봅니다.

앞으로 더욱 좋은 제품 PTM-T1 마우스 좋은 제품 쓰게 해주신 벤치클럽 관계자분 그리고 파테크 관계자 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