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 풀프레임 DSLR 카메라 DF 골드 에디션 외형과 가격

중국하면 금덩이 좋아하기로 소문난 나라인데, 이 중국을 타겟(?) 으로 가끔 it 제품들이나 액세서리 들이 골드 에디션으로 출시되기도 하는데,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바로 DSLR 카메라네요. 작년에 니콘에서 출시한 레트로 디자인의 니콘 풀프레임 DSLR 카메라인 니콘 DF 의 골드 에디션 한정판 입니다.

 

 

 

 

니콘 DF 는 작년 12월쯤 정식 출시가 되어 디자인은 니콘 FM2 의 디자인을 많이 닮았으며, 스펙은 보급형 풀프레임 DSLR 카메라 정도의 성능을 보여주는데요. 이번에 소개하는 니콘 DF 골드 에디션 한정판은, 기존 니콘 DF 와 동일한 스펙을 지닙니다. 간략히 살펴보면,

 

 

1625만 화소에 이미징 프로세서는 액스피드3(expeed3) 가 사용되었고, 니콘 d600 과 동일한 AF 성능을 지녔습니다. 그 외 스펙도 D600 정도네요. 화소가 좀 줄어들은 것 빼면 말이죠.

 

 

개인적으로.. 블랙 & 골드 보단 실버 & 블랙이 더 카메라 다운 느낌을 주는 것 같은데 사진 쭉 봐주세요.

 

 

 

 

 

 

 

 

 

 

 

 

 

 

니콘 DF 골드 에디션과 기존 DF 의 차이점은 디자인상 블랙 색상에 금속 부분과, 군데군데 금칠이 되어 있다는 것 빼면 다른 부분은 찾아볼 수 없습니다. 일본에서 딱 1600대만 출시 된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와 함께 골드 에디션 50.8g 단렌즈도 출시가 되었습니다. 렌즈 전체가 블랙에 금띠가 둘러져 있네요.

 

 

니콘 DF 골드 에디션 기본 스트랩.

 

 

 

이건 니콘 df 전용 소프트 버튼인데. 기존 놋쇠에서 금색으로 바뀌었네요. [관련 링크]

 

 

 

 

 

 

 

 

 

 

 

 

 

 

 

 

 

니콘 DF 골드 에디션의 가격은 단품은 600대만 판매되며, 31만 5천엔. 그리고 50mm f/1.8G 스페셜 골드 에디션 렌즈 포함이 1000대로 33만 5000엔 이라고 합니다.

 

구입하고 싶으신가요? 저는 일반 색상이 더 맘에 드네요.

이미지 맵

OCer

파워블로거가 아닌 파워 리뷰어가 되고 싶은 OCer 의 IT, 사진, 자동차 이야기 / review_ocer@naver.com

    '관심 뉴스 & 정보/DSLR | 미러리스 카메라 관련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글에 남긴 여러분의 의견은 4개 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