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 뉴스 정보/IT 뉴스

코닥 스마트폰 인스타매틱 5

OCer 2015. 1. 27. 17:40
디지털 카메라 이전 필름 카메라 시절에 잘나가던 코닥에서 스마트폰을 하나 출시 했습니다. 안드로이드 기반이며 아무래도 코닥이라는 회사 이미지 때문에 사진 기능이 특화되어 있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을 만드는 스마트폰 입니다. 이 스마트폰의 이름은 Instamatic 5 입니다.

 

 

   

코닥 인스타매틱5 모델명에서 느낄 수 있지만 5인치 디스플레이를 지니며 720p 해상도를 지원합니다. 이것만 봐도 그리 고스펙으로 출시된 스마트폰은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AP는 미디어텍의 1.7GHz MT6592 8코어 프로세서가 탑재되었으며 램은 1GB 램이 탑재되었고, 내장 스토리지는 8GB 스토리지 탑재하였습니다. 그냥 보급형 스마트폰으로 봐야 할 것 같군요. 그래도 OS 는 안드로이드 4.4.2 를 지원해주네요. 이제 각 제조사별 안드로이드 5.0 업데이트도 중반에 이르렀는데..

   

   

그리고 아래는 인스타매틱5의 사진 촬영 화면 입니다.

   

   

전면 5백만, 후면 1300만 화소 카메라를 지원합니다.

 

 

 

 

그리고 UI 는 매우 단순해 보이네요. 요즘 UI 디자인 같지도 않고..

 

 

아래는 상세 디자인 입니다.

 

 

 

상단에 이어폰짹과 전원 버튼이 있으며, 폰 자체 두께는 꽤 얇은 편이네요. 얼마인진 나와있지 않지만요.

 

 

후면 카메라는 LED 플래쉬를 지원하며 좌측 상단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후면 하단에 내장스피커를 지원하며, 중앙부에는 코닥 마크가 있군요.

 

 

우측면에는 2개의 긴 버튼이 있습니다만, 하나는 볼륨버튼일거고.. 하나는 뭐일지?

   

전체적으로 살펴보면 코닥만의 느낌은 잘 못느끼겠네요. 카메라 기대 했는데 사진 느낌이 다를려나? 샘플 사진도 찾아서 확인해봐야겠습니다. 가격은 249달러.

   

원문 출처 : http://news.mydrivers.com/1/366/366113.ht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