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 뉴스 정보/IT 뉴스

갤럭시S6 번들 이어폰 애플 이어팟 닮은 듯

OCer 2015. 3. 5. 20:25

얼마 전, 갤럭시S6 언팩 행사가 성공적으로(?) 끝났죠. 갤럭시S6 디자인이나 스펙에서 아쉬운 점은 딱히 없었는데, 방진방수가 빠졌다는 것과, 배터리 용량 정도가 있습니다.

   

그리고 이전의 갤럭시S5 까지는 일반 커널형 이어폰이었는데 갤럭시S6 에서는 응? 하는 의문을 품는 디자인으로 나왔더군요.

   

   

   

아이폰에는 이어팟 이라는 번들 이어폰이 있습니다. 이 이어팟 아이폰 번들 이어폰은 번들 이어폰 치고 꽤 고가인(?) 2~3만원대에 팔리기도 하는데요.

   

   

   

   

제가 많이 사용해보진 않았지만, 저음이 약하고 고음이 많이 부스트된 느낌이어서 맑고 가벼운 소리를 들려줍니다. 어찌 보면 하이파이 소리라고 볼 수도 있어서 많은 이들이 좋아하기도 했는데요. 디자인은 커널형이라기 보다 오픈형과 커널형의 중간쯤? 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이 신기한 디자인의 이어폰이랑 비슷하게 나온 이어폰이 있네요.

 

아래부터는 이어팟을 닮은 또 다른 이어폰 입니다.

 

 

 

이 이어폰의 정체는 바로 몇시간 전 공개된 삼성 갤럭시S6 번들 이어폰 입니다.

 

   

   

굳이 설명을 안드려도 많이 닮아 있다는 것을 느낄 수 있죠?

   

이번 갤럭시S6 에서 삼성이 작정하고 애플과 많이 닮은 디자인을 내놓은 것인지 이어팟 닮은 번들 이어폰 아니라 전체적인 느낌이 아이폰6 을 많이 닮았다고 느낄 수 있는 갤럭시S6 디자인이었는데요.

   

   

개인적으로 갤럭시S6 와 엣지가 잘나왔다고는 생각되지만 글쎄요.. 직접 만져보고 나서 결정을 해야 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갤럭시S6 보다는 하반기에 나올 갤럭시노트5 가 더 기대가 되네요. 갤럭시S5 에서 지원되던 것들이 많이 생략이 되었기 때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