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 뉴스 정보/PC 하드웨어 및 주변기기

게이밍 마우스 쿨러마스터 CM스톰 Xornet II

OCer 2015. 12. 5. 09:45
쿨러마스터 하면 써멀테이크와 함께 오랜 기간 쿨링 솔루션 제품들을 개발해온 업체 입니다. 쿨러마스터에는 게이밍 라인인 CM 스톰 라인이 있는데요. 오늘은 쿨러마스터 게이밍 마우스인 CM 스톰 Xornet II 게이밍 마우스에 대해 간략히 소개합니다.

   

   

   

부피는 꽤 커서 손이 큰 유저들에게 잘 맞을 것 같습니다. 전체적으로 매트 블랙색상을 적용하였고, 휠은 블루 색상 입니다. 측면 그립부는 미끄럼 방지를 위해 적용되었습니다.

   

   

휠 버튼 아래에는 DPI 설정 조절 버튼이 2개 있으며, 꼬리쪽(?) 에는 쿨러마스터 로고가 있습니다. 

   

우측면도 좌측면과 동일하게 미끄럼 방지 처리가 되어 있으며 버튼은 없습니다.

   

   

기본 제공 SW 입니다. 여러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UI 가 참 깔끔한 듯. 메인 컨트롤 탭에서는 아마 매크로 설정이 가능할 것 같은데, 원문 링크에서는 확인을 할 수가 없네요. LED 는 1680만 RGB 컬러를 설정할 수 있고, DPI 는 500~3500 설정 가능합니다. 가격은 29.90유로 라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컴퓨터 케이스도 그렇고 쿨러마스터 제품들은 키보드, 마우스도 케이스 만큼 단단한 느낌을 줘서 좋아합니다. 키보드는 현재 쿨러마스터 CM스톰 퀵파이어 TK 갈축을 쓰고 있는데 이 마우스도 땡기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