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방수 워크맨 이어폰 NW-WS410

다들 아시겠지만 소니가 가전기기 뿐 아니라 음향기기도 정말 잘만드는 회사 입니다. 개인적으로 소니는 아무거나 사도 평타 이상은 친다고 생각하는데, 소니 워크맨 시리즈 중 운동시에 별도의 플레이어 없이 이어폰 디자인의 제품을 착용하기만 하면 mp3 플레이어로도 사용할 수 있는 WS 시리즈의 신제품이 출시가 됐습니다.

   

저도 NWZ-W274S 모델을 가지고 있는데 이 후속 제품으로 보이는 NW-WS410 이 출시가 됐네요. 기존 제품도 어느정도 방수가 됐었는데, NW-WS410 워크맨은 민물은 물론 바닷물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방수 워크맨 입니다. 가격은 세금 별도로 4GB 11000엔, 8GB 14000엔 이라고 하네요.

   

우선 디자인은 아래와 같은데요. 기존 디자인 보다 많이 세련되어 졌네요.   

   

   

W274S 는 행거 부분과 이어폰 부분 그리고 목이 닿는 부분이 일체형이었는데, 어느정도 이어폰 같은 느낌이 납니다.

   

   

색상은 세가지.

   

   

스펙을 보면 IPX5/IPX8 등급의 방수를 지원하고, 저온에서도 잘 딱딱해지지 않는 실리콘 고무와 고온 배터리 보호 기능을 적용시켜 -5~45도에서도 작동할 수 있다고 합니다. 볼륨은 3단계로 조절할 수 있으며 배터리는 1 2시간 사용. 무게는 32g 입니다. 무엇보다 마음에 드는 것은 충전 크래들이 많이 소형화 되었다는 것 입니다.

   

   

   

출처: <http://ocer.kr/7091>

   

NWZ-W274S 는 위와 같이 크래들이 매우 거대합니다. (크래들은 커야 제 맛?)

   

앞으로 사용해볼 기회가 있으면 사용해보고 자세한 후기 전해드리겠습니다.


이미지 맵

OCer

파워블로거가 아닌 파워 리뷰어가 되고 싶은 OCer 의 IT, 사진, 자동차 이야기 / review_ocer@naver.com

    '관심 뉴스 & 정보/IT 뉴스 | Gadget | 모바일'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글에 남긴 여러분의 의견은 0개 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