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 뉴스 정보/IT 뉴스

LG 스마트워치 워치 스타일, 스포츠 발표!

OCer 2017. 2. 10. 21:26

안녕하세요. OCer 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LG 스마트워치 신제품인 LG 워치 스타일, LG 워치 스포츠에 대해 간략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LG 스마트워치 LG 워치 스타일과 LG 워치 스포츠는 한국, 미국, 캐나다, 러시아 UAE, 대만, 사우디, 아라비아, 남아공에서 출시되었습니다. 이 두 모델의 가격은 각각 스타일이 249 달러, 스포츠가 349 달러 입니다. 100달러 차이가 나네요. 가격 차이 만큼 기능 차이가 있는지 살펴봐야겠죠?



스마트워치, LG, LG 스마트워치, LG 워치 스타일, LG 워치 스포츠, 워치 스타일, 워치 스포츠, IT, 리뷰


우선 LG 워치 스타일은 가격이 싸니깐 좀 낮은 모델이겠죠? 엔드리 모델로, 스펙은 퀄컴 스냅드래곤웨어 2100 1.1Ghz 가 탑재됐으며, OS 는 구글 안드로이드웨어 2.0 이 탑재됐습니다. 그리고 IP67 방수를 기본 지원하며,  1.2인치 P-OLED 패널에 360X360 해상도의 디스플레이가 탑재됩니다. 내장 스토리지는 4GB 용량으로 지원되며, 램 512MB 용량에, 배터리 용량은 240mAh 입니다.


엔트리 모델이다 보니 좀 아쉬운 점도 있는데요. NFC, GPS, LTE, 심박센서 등은 지원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ㅜ.ㅜ


LG 워치 스타일의 색상은 색상은 실버, 티타늄, 로즈골드로 출시되었습니다.



스마트워치, LG, LG 스마트워치, LG 워치 스타일, LG 워치 스포츠, 워치 스타일, 워치 스포츠, IT, 리뷰


두번째로 워치 스포츠 모델을 살펴볼게요.


우선 스펙은 비슷하면서도 성능 부분에 있어서는 좋은 부분이 많습니다. AP 는 동일한 퀄컴 스냅드래곤 웨어 2100 1.1Ghz 이 탑재됐으며, 디스플레이는 좀 더 큰 1.38 인치 P-OLED 패널에 480X480 해상도를 지원합니다. 내장 스토리지는 4GB, 램은 768MB 이며 배터리는 거의 두배인 430mAh 이며 무선충전을 지원합니다.


그리고 워치 스타일에서 지원하지 않는 LTE 와 자이로스코프, GPS, NFC, 심박 센서를 지원합니다.


LG 워치 스포츠의 색상은 티타늄, 블루 (Play스토어 한정) 로 출시되었습니다. 오히려 색상은 워치 스타일이 더 많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