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에어팟 닮은 샤오미 에어닷 프로 블루투스 이어폰 근데 인이어?

샤오미에서 신제품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이 나왔습니다. 이름은 샤오미 에어닷 프로 블루투스 이어폰이구요. 중국어 표기론 샤오미 블루투스 이어폰 에어인데 영문 이름은 샤오미 에어닷 프로 블루투스 이어폰 입니다.

디자인은 얼핏 보면 애플 에어팟을 닮은 느낌이구요.. 헌데.. 인이어네요.(커널형 이어폰) 인이어 이어폰을 좋아하긴 하지만 이런 디자인이면 착용감이 체형에 따라서 좀 나쁘게 느껴질 수도 있을 것 같아요.

한쪽 무게는 고작 5.8g, 안드로이드/ iOS 를 지원하며, IPX4 방수 기능도 있습니다.

한가지 좋다고 생각하는 점은, 광학식 센서를 달아 귀에서 빼면 자동 정지된다는 것인데요. 이 센서가 얼마나 정확할지에 따라 편하게 느껴지겠네요. 너무 예민하면.. 자꾸 정지되는 문제가 생길 수 있을 것 같기도 하고요.

10분 충전해 70분 사용이 가능하며, 1시간이면 완충됩니다. 완충할 경우 3시간 사용할 수 있고 위 충전 케이스로 2번 충전이 가능하네요. 가격은 가격 399 위안 입니다. 아래는 알리에서 판매중인 샤오미 에어닷 프로 블루투스 이어폰 입니다.


AliExpress.com Product - 2019 New Stock Original Xiaomi Bluetooth Air Headset TWS Wireless Stereo Sport Earphone ANC Switch ENC Auto Pause Tap Control


이미지 맵

OCer

파워블로거가 아닌 파워 리뷰어가 되고 싶은 OCer 의 IT, 사진, 자동차 이야기 / review_ocer@naver.com

    '관심 뉴스 & 정보/IT 뉴스 | Gadget | 모바일'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글에 남긴 여러분의 의견은 0개 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