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터블 사운드 디바이스 리뷰

소니 워크맨 NW-A45 실리콘 케이스 구입 후기 (알리익스프레스)

OCer 2019. 10. 2. 10:33

안녕하세요. OCer 입니다. 요즘 제가 알리익스프레스 직구 쇼핑에 빠져서 소소한 아이템들을 구입을 많이 하고 있는데요. 오늘 소개하는 제품은 소니 워크맨 NW-A45(40, 30 시리즈) 에 사용되는 실리콘 케이스 입니다.

대략적인 디자인은 위와 같구요. 알리에서는 여러가지 색상이 판매되고 있는데 저는 가장 얌전한(?) 색상으로 주문하였습니다.

기존 사용하고 있던 케이스는.. 

[소니 워크맨 NW-A45 미테르 프리미엄 케이스]

위 제품이었으나, 사용기간이 길어지니 가죽에 흠집이 많이 발생하고, 본드 접착 부분이 들뜨고 하는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그래서 결국 대체할 케이스를 찾다가, 스마트폰 케이스로도 많이 사용되는 실리콘 재질의 케이스를 발견하였고 주문하였습니다.

참 다양한 색상이 있죠? 맘에 드는 것을 고르시면 됩니다. 저는 다크 그레이 색상으로 주문했네요. 그럼 제품 살펴볼게요~

 

HRA(Hi-Res AUDIO) 를 지원하는 워크맨임에도 불구하고 소니 NW-A45 에는 HRA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지 않았는데요. 이번에 케이스를 구입했더니 사은품? 으로 같이 보내주셨네요. 이전에 사용하던 NWZ-ZX1 처럼 비슷한 위치에 스티커를 부착했습니다.

이번에 구입한 소니 워크맨 NW-A45 실리콘 케이스는 투톤(아니 쓰리톤?) 으로 되어 있습니다. 액정부 주변은 검정, 그 외에는 그레이, 차콜 정도의 색상으로 되어 있네요.

마빡에는 소니, 하단에는 워크맨 로고가 있구요.

후면에는 NFC 로고와, 역시 워크맨 로고가 있습니다.

하단에 헤드폰 짹과, WM 포트, 스트랩홀 위치에 맞게 잘 뚫려 있습니다.

측면에는 양각으로 버튼을 표시하고 있는데 생각보다 위치가 잘 맞네요.

소니 워크맨 NW-A45 에 입혀봅니다. 좀 더 긴 하단부 부터 넣어주고 유연한 실리콘 재질의 특성을 이용하여 일체형 슈트를 입듯 살짝 당겨서 위쪽도 마무리해줍니다.

참, 우측에 홀드 버튼도 잘 뚫려 있어요.(당연하겠지만~)

새 옷을 갈아 입은 소니 워크맨 NW-A45 입니다. 기존 레드 컬러 색상을 감추긴 했지만 나쁘지 않네요.

이 케이스를 사용해보니 가장 만족스러운 것은 기존 가죽 재질의 미테르 케이스 보다 얇다는 것이고, 두번째로는 WM 포트 마개? 도 있어서 먼지 유입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케이스 자체에 달려 있는 것이라, 충전, 데이터 이동시에도 불편함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실리콘 재질이라 그립감도 좋고, 무엇보다 가방 안에서 굴려 다녀도 흠집 날 일이 없어서 이 점이 가장 마음에 듭니다.

여기까지 간략한 소니 워크맨 NW-A45 실리콘 케이스 구입 후기 (알리익스프레스) 를 마칩니다.

OCer 였지요. :)

https://s.click.aliexpress.com/e/_9hVZFN

AliExpress.com Product - Anti-Skid Anti-knock Shockproof Armor Full Protective Skin Case Cover For Sony Walkman NW-A55HN A56HN A57HN A50 A55 A56 A57

 

9440.0₩ 40% OFF|부드러운 고무 실리콘 보호 케이스 커버 소니 워크맨 A35 A36 A37 A35HN A36HN A37HN NW A40 A4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ko.aliexpres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