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액땜하네요..ㅡㅜ

작년에 방출한 렌즈가 또 그리워져서, 이번에 중고 구매를 했는데.. 아는 분 통해서 서울 직거래를 했어요. 굉장히 상태 좋다고 해서.. 아 그런가 보다 하며 기대를 조금 했는데, 오늘 왔더군요.


구입한 렌즈는.. [이것] 예전 사진으로 대체 합니다.ㅋ


근데 오늘 결혼식이 있어서 나갔다가 들어와서 잠시 쉬고 있는데 잠이 오는 거예요.. 그래서 거실에서 배구를 보며 조금 졸다가.. 렌즈가 생각나서 포장 뜯고 이리저리 살펴보니.. 내부에 먼지가 ㄷㄷ 물론.. 사진 찍기 전이죠.


그래도 쿨매라 생각을 했기에 반품은 안하고, 어차피 직거래 후.. 가져온 것이니 반품하면 좀 그렇잖아요.


분해하여 청소하기로 결심합니다.


근데 문제는.. 제가 처음 렌즈 분해를 해봤다는 것인데.. 그래도 열심히 나사를 풀었어요. 닦고 조이고 기름칠..(응?)


순조롭게 분해를 하는가 싶더니.. 아. 여기서부터는 분해하면 안되겠다.. 하는 생각이 들어서, 다시 재조립.


조립은?


분해의 역순이죠!?


합니다.. 무사히 조립이 되었어요. 근데 렌즈를 마운트 하고 문제가 발생!


AF가 안되는 겁니다..ㅋㅋㅋ



아.. 뭔가 빠졌나? 하면서 다시 분해..ㅜ.ㅜ


그랬더니.. AF 관련 케이블이 빠져 있네요.. 몇십분 낑낑거리며..  다시 재조립 완료.


이번엔 되겠지? 렌즈 분해도 별거 아니네~ 하며.. 마운트 하려는데.. 이번엔 마운트가 뻑뻑하게 되네요.. 아놔...


다른 니콘 렌즈 마운트 부분 봐가며.. 재조립 할 생각으로 분해 ㅡ.ㅡ


근데........아 근데.........


이번에는 아까 빠져 있던 케이블 끝 부분이 끊어져 있는게 아니겠어요?! ㅡ.ㅡ


pc하드웨어, ocer리뷰, 이슈, IT리뷰, 타운뉴스, 타운포토, 사진, OCER, PC, pc부품, 하드웨어 리뷰, pc리뷰, IT뉴스, 타운리뷰, It, 16-8VR, 니콘렌즈, 니콘카메라, 렌즈 수리, 렌즈 AS


pc하드웨어, ocer리뷰, 이슈, IT리뷰, 타운뉴스, 타운포토, 사진, OCER, PC, pc부품, 하드웨어 리뷰, pc리뷰, IT뉴스, 타운리뷰, It, 16-8VR, 니콘렌즈, 니콘카메라, 렌즈 수리, 렌즈 AS


아놔...ㅜ.ㅜ


정품이라도, 무상기간이 남아 있더라도 이건 명백히 소비자 과실이므로......유상처리가......ㅡㅜ


에흉.. 이렇게 올해 첫 액땜이 시작되었군요.


예전 하드웨어를 심심하면 바꾸던 시절.. 렌즈 가격까진 아니더라도 마더보드 저항 개조라던가.. 등등 개조를 하며 AS를 많이 보냈었는데.. 그때가 다시 떠오르는군요.


이번엔 얼마나 수리비가 청구될지..ㅡㅡ



이미지 맵

OCer

파워블로거가 아닌 파워 리뷰어가 되고 싶은 OCer 의 IT, 사진, 자동차 이야기 / review_ocer@naver.com

    '소소한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글에 남긴 여러분의 의견은 10개 입니다.

      • ㅠㅠ 이런 안좋은일이 발생하다니 제대로 액땜한건 하셨네요. 수리비가 많이 청구되지 않길 바래야겠습니다 ㅋ

      • 수리라 하면.. 저 끊어진 케이블 교체가 전부인데. 한.. 많이 나와야 2~3만 정도 나오면.. 렌즈가 그래도 시세보다는 저렴하게 구입한거라.. 그래야 본전이네요..ㅋㅋ 아으~

      • ...;;;;
        요즘 카메라 사려고 중고장터 눈부시게 뒤지고 있는데 ...
        렌즈땜에 고생하시는 바람처럼님 보니까 맘이 아프네요 ㅠ_ㅠ..
        초보라 중고로 성능만 말짱한 전투형 찾아보고 있는데요 -_-;;;
        아 어렵네요 시세가... 총알도 얼마 없고 ㅠ_ㅠ

      • 제가 전에 그랬잖아요 블머에서~

        예산 얼마까지 가능하시냐고..ㅋㅋ

        그럼 중고로.. 가격 맞춰보고 직거래 잡아드린다고..ㄷㄷ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