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거 게이밍 키보드 마우스, 200K 200M

PC 주변기기 업체인 쿠거에서 게이밍 키보드와 마우스를 내놓았습니다. 쿠거 200K, 200M 으로 세트로 판매되는 제품은 아닌데, 모델명만 보면 세트 제품인 줄 알겠군요. 마우스 보다는 키보드가 눈길이 더 가는데 어떤 제품이길래 눈길이 가는지 쿠거 게이밍 키보드 200K 부터 확인해 보겠습니다.

 

 

쿠거 200K 게이밍 키보드는 7 색상의 백라이트를 지원하여 튜닝 효과도 갖추고 있으며 멀티미디어 키를 지원하며, 안티 고스트 기능을 지원하여 19개까지 동시 입력이 가능합니다. 게이밍 키보드이기 때문에 윈도우 키 비활성화 기능도 갖추고 있으며, WASD 와 화살표 방향 키는 키캡 교체가 가능하다고 합니다.(따로 제공해주는지는 모르겠습니다)

 

가격은 세금 별도로 4280엔

 

 

백라이트의 브레스(숨쉬기) 모드도 지원을 하며, 반복 속도 조절도 가능합니다.

 

한가지 궁금한 것은 키 높이가 매우 낮은데, 높이만 봐서는 멤브레인도 아닌 것 같고(실제로 멤브레인이라고 표현은 안하네요) SCISSOR-SWITCH 라고 되어 있는데, 구조는 팬타그래프 방식으로 보입니다. 해외에서는 팬타그래프라고 하지 않는 것 같네요.(펜타그래프는 노트북 키보드에서 많이 쓰이는 방식으로 힘이 덜 들어가고, 키 높이가 매우 낮습니다)

 

 

 

다음은 쿠거 게이밍 마우스 200M 입니다.(모델명 참 심플..) 최대 2000 DPI 를 지원하며, 6버튼 방식 입니다. 직조 케이블이 사용되었으며, 버튼은 옴론스위치가 사용되었고, 전체적으로 러버 코팅이 되어 있어 땀이 차거나 미끄럼 방지를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게이밍 마우스라고 휠에 LED 가 들어오네요.

 

가격은 역시 세금 별도로 3480엔.

이미지 맵

OCer

파워블로거가 아닌 파워 리뷰어가 되고 싶은 OCer 의 IT, 사진, 자동차 이야기 / review_ocer@naver.com

    '관심 뉴스 & 정보/PC 하드웨어 및 주변기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글에 남긴 여러분의 의견은 0개 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