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G USB 도 아니고 애플 아이폰 아이패드, PC 사용 가능한 샌디스크 iXpand Flash Drive

보통 안드로이드 기기에서는 USB 포트가 달린 태블릿이 아니라면(스마트폰엔 USB 포트가 안달려 있죠. 마이크로USB 빼고는~) OTG 를 사용하여 USB 기기나 USB 메모리 등을 연결해야 했는데요. 이번에 소개하는 샌디스크 메모리는 OTG 도 아니고, 그렇다고 안드로이드 OTG USB 가 내장된 메모리도 아니고~ 바로 애플 기기를 위한 라이트닝 커넥터가 달린 USB 2.0 메모리 입니다. 모델명은 샌디스크 iXpand Flash Drive.

   

   

제품 외형을 보면 좀 신기하게 생겼네요? 라이트닝 포트가 보이고, 메모리 라기 보다 작은 MP3 나 라이터 같이 보이네요.

   

   

메탈 케이스로 되어 있으며, USB 포트 쪽에는 커버가 제공 됩니다. 라이트닝 포트와 USB 2.0 포트를 지원하기 때문에 PC나 애플 아이폰, 아이패드 등의 기기에서도 모두 사용이 가능합니다.

   

용량과 가격은 16GB 59.99달러, 32GB 79.99달러, 64GB 119.99달러 이며, 크기는 36.78x64.17x11.80mm 입니다.

   

   

안드로이드야 마이크로 USB 에 연결 가능한 OTG 젠더가 있지만, 애플 기기에는 그동안 없었는데 이렇게 사용이 가능해졌네요. 

   

출처 : http://www.gdm.or.jp/pressrelease/2014/1114/92859

이미지 맵

OCer

파워블로거가 아닌 파워 리뷰어가 되고 싶은 OCer 의 IT, 사진, 자동차 이야기 / review_ocer@naver.com

    '관심 뉴스 & 정보/PC 하드웨어 및 주변기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글에 남긴 여러분의 의견은 0개 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