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6 과 삼성 터치위즈 만난 짝퉁 스마트폰

요즘은 중국을 카피 제품 뿐 아니라 샤오미 등을 비롯한 IT 관련 제조사들을 무시 못할 정도가 되었지만 예전에는 단순 짝퉁, 카피 제품만을 불법복제 하여 만들어서 중국의 이미지가 별로 안좋았었습니다. 그리고 여전히 구폰(Goophone) 에서는 애플과 삼성 제품의 짝퉁 제품을 많이 만들어내고 있구요.

   

오늘 소개하려는 짝퉁 스마트폰은, 아이폰6 의 디자인(거의 유사한) 에 삼성 터치위즈 UI 가 합쳐진 스마트폰 입니다.

   

   

   

일단 전면의 터치키만 제외하면 아이폰6 과 매우 유사한 디자인이 적용되었습니다. 두께도 꽤 얇아 보이구요. 전원을 켜보기 전까지는 새로운 아이폰인가? 속을 수도 있겠네요.

   

   

하지만 후면에는 애플 로고가 없으니 애플 제품은 아니겠죠. 전원을 켜보면 우리에게 익숙한 삼성 터치위즈 UI 가 적용되었고 배경화면 또한.. 갤럭시 시리즈에 들어가 있는 배경화면이 보입니다. 날씨 위젯도 그렇구요.

   

   

   

이 짝퉁 스마트폰의 스펙은 5인치 HD 해상도를 지닌 디스플레이가 탑재되었는데, IPS 패널이라네요. AP 는 미디어텍 MT6592M 이 탑재되었으며, 아이폰과 비슷한건 디자인 말고도 1GB 로 동일한 램 용량이 탑재되었습니다.(….) 그리고 내장 스토리지는 8GB 이며 마이크로SD 슬롯을 지원하여 부족한 내장 스토리지 용량을 커버할 수 있습니다. 배터리는 2,000mAh 용량의 배터리가 탑재되었으며, 색상은 블랙, 화이트, 무게는 128.6g, 크기는 143 x 76 x 7.6mm 입니다. 아이폰6 보단 두껍지만 꽤 얇네요.

   

가장 중요한 가격은 114 달러에 판매되고 있다고 합니다.

   

이미지 맵

OCer

파워블로거가 아닌 파워 리뷰어가 되고 싶은 OCer 의 IT, 사진, 자동차 이야기 / review_ocer@naver.com

    '관심 뉴스 & 정보/IT 뉴스 | Gadget | 모바일'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글에 남긴 여러분의 의견은 0개 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