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닉스 마우스 번지 STORMX B1 Pro. 선정리 뿐 아니라 튜닝 & USB 허브 기능도

게임 즐겨하는 게이머라면 게이밍 키보드, 게이밍 마우스 뿐 아니라 그 외 주변기기도 많이 사용하고 계실텐데요. 깔끔한 마우스 선정리를 위해 마우스 번지를 쓰시는 분도 있을 겁니다. 오늘 소개할 제품은 제닉스에서 새롭게 출시된 마우스 선정리용 마우스 번지 입니다.



보통 마우스 번지하면 작고 둥근 디자인을 떠올리게 되는데, 최근에는 위와 같이 신기하게 생긴 디자인도 많이 나왔더라구요. 제닉스 마우스 번지 STORMX B1 Pro 는 신기하게도 전갈 디자인을 띄고 있습니다. 전갈 디자인의 마우스 번지가 어떤 역할을 하는지 궁금하시겠지만~ 개봉기부터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패키징 박스는 투명 플라스틱을 통해서 제품 디자인을 확인할 수 있는 구조로 되어 있지만 사실 제품 디자인을 확인해도 이 녀석이 무엇이다 설명을 하지 않는다면 어떤 제품인지 짐작이 어렵습니다.



박스 후면에 비로소 어떤 제품이다 라고 알 수 있게 설명을 해놓고 있습니다. 기능 소개를 하나씩 살펴보면,


1. 안정성 높은 강력한 고정 방식

2. 스콜피온 형태의 유니크한 디자인

3. 플렉서블한 케이블 홀더

4. 고급스러운 7 컬러 LED 일루미네이션

5. 편리한 2개의 USB 연결 허브


라고 되어 있습니다.



제품 구성품을 살펴보면, 케이블 연장을 위한 USB 연장 케이블, 퀵 메뉴얼, STORMX B1 Pro 마우스 번지 본체가 있습니다.



USB 연장 케이블은 1m 정도 되는 것 같고, 본체에 꽂는 커넥터는 미니 B 형태의 커넥터가 달려 있습니다.



굳이 메뉴얼은 확인해보지 않아도 쉽게 사용이 가능합니다만, 사용자 메뉴얼에는..



각 부위별 명칭 설명과



번지 결합 방법. 그리고 제품 품질 보증에 대해 설명하고 있습니다.



아래부터는 스콜피온 디자인의 제닉스 마우스 번지 STORMX B1 Pro 디자인을 살펴 봅니다.



제닉스 마우스 번지 STORMX B1 Pro 디자인은 스콜피온(전갈) 이 꼬리를 치켜 세운 디자인 입니다.



전갈 꼬리 디자인 디테일이 살아 있네요~ 저기 꼬리 가운데에 뚫린 라인을 따라 선을 고정시킬 수 있으며, 아래쪽에 3개의 파인 마디에도 케이블을 끼워 넣어서 정리할 수 있습니다.



좌, 우 측면에는 각각 USB 2.0 포트가 지원되구요.



후면에 케이블 연장을 위한 미니 B 타입 USB 포트가 있습니다.



하단에는 점착식 접착패드가 부착되어 있어서 딱 고정하기 좋은데 단점은 탈부착 빈도가 많을수록 점착력이 감소한다는 것이겠죠.






그럼 실제로 사용을 해보겠습니다.




우선 번지에 고정시킬 마우스의 케이블을 적당히 늘어뜨린 후 칭칭 감아 줍니다. 여기서 한가지 단점이 있는데 칭칭~ 감다 보니 패브릭 소재의 케이블들은 꼬이진 않지만 약간 케이블이 뒤틀리는? 그런 현상이 발생합니다. 그래서 안 쓰실 때는 다시 접었다 폈다를 반복해서 원상복구를 하셔야 합니다.



적당히 케이블을 감아 조절하였으면 USB 연장 케이블을 이용하여 PC 나 노트북에 연결합니다.





책상이 좁은터라, 그냥 거실에서 사용하는 노트북의 마우스와 연결을 해보았는데요. 튜닝효과가 있다 보니 이목을 끌기도 쉽고, 촬영하는데 아버지께서 자꾸 쳐다보시더군요. ㅎㅎ


마우스 케이블 선정리는 괜찮게 되지만 연결한 연장 케이블 선정리도 해줘야 한다는 함정.. 그리고 무엇보다 번지 기능도 있지만, 노트북 등이나 윈도우 태블릿 등과 사용하면 모자른 USB 포트가 하나 더 늘어나는 것도 장점이라고 생각됩니다.


제닉스 마우스 번지 STORMX B1 는 일반 모델과 Pro 모델이 있는데 차이점은 Pro 모델이 LED 일루미네이션을 지원한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제닉스 게이밍 마우스의 장점 중 하나인데, 마우스의 경우엔 SW 를 통해 원하는 색상과 브레싱 모드 전환이 가능했는데 아쉽게도 번지에는 이 기능을 지원하지 않고 브레싱 모드가 반복됩니다. 이와 관련하여 작동 모습은 아래 영상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여기까지 제닉스 마우스 번지 STORMX B1 Pro 에 대해 살펴 봤는데요. 총평을 내린다면, 기존 마우스 번지와는 색다른 디자인에 USB 허브까지 있어서 인테리어 및 활용도를 높인 제품이라고 생각됩니다.


이상 OCer 였습니다. :)



위 사용기는 제품을 업체로부터 무상 지급받아 작성되었지만, 업체 개입 없이 OCer의 솔직한 후기로만 작성되었습니다.



이미지 맵

OCer

파워블로거가 아닌 파워 리뷰어가 되고 싶은 OCer 의 IT, 사진, 자동차 이야기 / review_ocer@naver.com

    'PC 하드웨어 리뷰/기계식 키보드 | 게이밍 마우스 | 무선 마우스 키보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글에 남긴 여러분의 의견은 0개 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