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 뉴스 정보/IT 뉴스

날아다니는 접이식 드론 방식의 호버 카메라

OCer 2016. 5. 12. 23:06
요즘 남녀노소(는 아니고) 남노소 할 것 없이 드론 날리는 취미가 생긴 듯 합니다. 저는 아직까지 지르지 않고 있는데 가지고 노는거 보면 탐나긴 하더라구요. 저렴한 것은 5~6만원대면 구입할 수 있으니. 아직 지름 대상은 아닌 듯 하고~

   

이번 포스팅에서는 날아다니는 접이식 드론 방식의 "호버 카메라" 라는 제품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보관시 모습인데요. 날개(?) 를 접으면 이렇게 생겼구요. 뒤쪽에서 앞쪽으로 날개를 펴주면..

   

   

   

이런 모양이 됩니다. 양쪽에 앞뒤로 프로펠러 날개가 2개씩 있어서 총 4개의 프로펠러가 있는데 이것 때문에 드론처럼 날 수 있는 호버 카메라가 되는 것 입니다.

   

   

이런 모양으로 날 수 있으며, 드론 보다는 날개 파손 위험이 덜해 보이네요.

   

   

카메라다 보니 카메라 관련 스펙을 살펴보면,

   

1300만 화소 센서가 탑재되어 사진이나 4k 동영상을 촬영할 수 있는데, 스마트폰의 앱을 통해서 컨트롤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가격은 600달러 이하.

   

공식 홈페이지는 http://gethover.com/ 여기인데 지원하는 기능들이 괜찮네요.

   

오토 팔로우라고 제어하고 있는 디바이스를 들고 가면 따라오는 기능인 것 같고, 파노라마 촬영을 지원하며 아무래도 공중에 떠 있는 상태에서 촬영하는 카메라다 보니 손떨방이 필요할텐데, EIS 도지원하는군요.

   

관심 있으면 위 홈페이지 한번 방문해서 확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