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 뉴스 정보/게임 뉴스

고전 추억의 비행기 게임 라이덴 신작(Xbox One)

OCer 2014. 7. 23. 18:21

오락실에서 하던 고전 게임 들 중에 정말 추억의 게임들이 많죠. 제가 국민학교 1학년 때는 피구왕 통키였나? 그 만화가 유행하고 오락실에 가면 100원 넣고 하는 피구왕 통키 게임도 있었는데요. 이 외에도 라이덴, 던전앤파이터(는 한참 후에 나왔고) 메탈 슬러그, 아랑전설, KOF, 철권 등이 생각이 나네요.

   

   

   

   

   

그리고 추억의 비행기 게임인 라이덴과 1945 등이 있었는데요. 라이덴의 신작이 엑스박스 ONE(Xbox One) 용으로 단독 출시된다고 하네요.

   

   

라이덴 2015 신작을 개발하는 회사는 이전에 플스3(PS3) 용 라이덴 버전을 제작한 MOSS 에서 한다고 하며, 위 화면이 바로 내년에 공개될 라이덴 2015 이미지인데요. 3D 로 나올 모양인가 보네요. 하긴 이미 3D 로 나오긴 했었죠.

   

갑자기 라이덴 포스팅을 하다 보니, 라이덴 다시 해보고 싶네요.

   

   

   

아래는 지금까지 출시되었던 여러 라이덴 시리즈 플레이 모습들 입니다.

 

 

 

 

 

 

 

 

 

 

 

 

 

 

 

 

 

 

 

 

 

 

 

 

 

 

 

 

개발사는 PS3 버전의 라이덴을 제작한 MOSS. 스크린샷을 보면 3D네요.

 

 

 

오늘 저녁, 자기 전에 라이덴 한판 하고 잘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