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터블 사운드 디바이스 리뷰/사운드 출력 제품

사이퍼즈 쿠폰 주는 저음 좋은 게이밍 이어폰 제닉스 STORMX BLITZ CYPHERS

OCer 2015. 1. 3. 21:19

올해 5월쯤, 제닉스 게이밍 이어폰 STORMX BLITZ 커널형 이어폰에 대해 소개했던 적이 있습니다. 오늘은 사이퍼즈 에디션이 나와서 간략히 프리뷰 형식으로 소개를 하려고 합니다.



저는 온라인 게임을 즐기진 않는데 낼모레 서른인 제 동생은 퇴근하면 항상 게임을 합니다. 그 중에서도 사이퍼즈란 게임을 많이 하는데, 사이퍼즈는 3D 액션 게임으로 캐릭터를 골라서 즐길 수 있는 게임인 것 같더군요.




패키징은 기존 제닉스 STORMX BLITZ 커널형 게이밍 이어폰과 동일하지만, 오늘 소개하는 것은 사이퍼즈 에디션이므로 패키징 디자인에서 그 차이가 있습니다.




그 외엔 딱히 차이점을 느낄 수 없습니다. 그냥 동일하다고 봐야 하겠죠?



내부 피키징도 동일합니다. 빨간색 튀는 레드 색상의 이어폰이 보이네요. 그리고 파우치랑 실리콘 팁도 보입니다.



내용물을 다 꺼내 보았습니다. 3극 스플리터 케이블과, STORMX BLITZ 커널형 이어폰, 사이퍼즈 쿠폰과 메뉴얼, 파우치, 실리콘 팁이 있습니다.



실리콘 팁 색상은 차콜 & 레드 색상으로 기존 제품과 동일한 컬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사이즈는 총 3가지 입니다. 




STORMX BLITZ 커널형 이어폰 사이퍼즈 에 디션의 색상은 레드, 옐로우, 블랙 색상으로 되어 있으며, 둥근 띠 모양으로 메탈 느낌의 디자인도 적용되었습니다. 기존 제품과는 디자인 차이는 없지만 색상이 더 화사해졌습니다.



실리콘 팁을 제거하면 노즐 안쪽에는 필터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유선 리모트 컨트롤러 입니다.



앞쪽에는 스마트폰 사용시 통화 / 재생 / 일시정지 기능의 버튼이 있으며, 뒷쪽에는 마이크 음소거 스위치가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시 음성 채팅을 이용하지 않는다면 음소거로 하는 것이 좋겠죠.



최근 나오는 이어폰들은 대부분 AP 케이블로 지원되어 4극 형태로 나오고 있는데, 4극을 지원하지 않는 디바이스라면 위와 같이 스플리터 케이블로 따로 따로 연결할 수도 있습니다. 하나는 이어폰, 하나는 마이크죠.



다음은 사이퍼즈 게이머들을 위한 선물~ 사이퍼즈 쿠폰 입니다.




제닉스 사이퍼즈 게이밍 이어폰을 구입하면 조커 클럽 골드 클래스 7일권과 + 테라주괴 30개 아이템을 준다고 합니다. 그 고 사이퍼즈 마우스 패드를 구입하면 테라주괴 10개를 준다고 합니다.조커클럽 골드는 기본아이템이 프리미엄 아이템으로 업그레이드 되어 아이템이 좋아지고, 테라주괴는 게임내에서 현금과 같은 거라고 하네요.


평소 사이퍼즈 열심히 하는 동생한테 쿠폰이랑 이어폰 주니 무지 좋아하네요. 인증샷은 생략.


사운드 특성은 기존과 동일하니 이전 리뷰 [링크] 로 대체합니다.


여기까지 간략한 "사이퍼즈 쿠폰 주는 저음 좋은 게이밍 이어폰 제닉스 STORMX BLITZ CYPHERS" 포스팅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