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 뉴스 정보/IT 뉴스

아이패드 에어2 디자인 출시일

OCer 2014. 10. 20. 16:36

언제부턴가 애플 기기는 유출, 루머라고 보기엔 너무 그대로 정식제품으로 나오는 경우가 많아져서 이제는 심드렁~ 해지려고 하네요. 이번에 유출된 것은 바로 아이패드 에어2 목업 디자인이라고 하는 이미지들이 대량 공개가 됐는데요. 함께 보시죠~[원문 링크]

 

 

 

일단 기존 애플 아이패드 에어 와 아이패드 에어2 의 차이점은 아이폰5s 부터 생긴 터치 ID 가 탑재됩니다. 저 잘빠진 홈 버튼에 말이죠~

 

쭉 사진을 확인해 보면 기존 아이패드 에어와의 디자인상 큰 차이점은 없어 보입니다.

 

 

 

 

 

 

다만 두께가 7mm 로 아이패드 에어 보다 0.5mm 얇아졌습니다. 사진으로 보기에도 매우 얇아 보이죠?

 

 

볼륨 버튼으로 보이는 버튼인데요. 조금 안쪽으로 들어간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단의 스피커 부분과 라이트닝 포트.

 

 

 

아이패드 에어2 후면 카메라.

 

 

마빡에 등짝에 애플 로고

 

 

목업이라고 유출이 됐는데 솔직히 목업이라고 보기엔 그냥 이대로 나오는게 아닌가 싶네요. 정식 출시될 아이패드 에어2 와 똑같은 목업!

 

 

 

 

 

 

그리고 애플이 10월 16일에 뭔가를 발표한다고 초대장을 발송했죠.

 

발표회에 직접 가봐야 알겠지만, 안봐도 뻔한 것이 이미 아이패드 미니3 와 아이패드 에어2, 그리고 OS X 요세미티를 탑재한 맥 루머들이 있었기 때문에 이것들이 발표될 확률이 높습니다.

 

그럼 아이패드 에어2 출시일은 그 이후가 되겠죠. 보통 애플에서 신제품 발표회를 한 후 한달 내로 출시가 되기 때문에 빠르면 11월초쯤 출시되지 않을까 합니다.


예약 발행한 것이라 조금 늦었네요.. ㅜ.ㅜ 실물 나온거 보니 그대로 나온 것 같습니다.